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먹방일기 ]을왕리 동해막국수 막국수 수육맛집

반응형

8월 어느날 갑자기 친구랑 을왕리 급드라이브를 갔었다

오늘 먹방을 찍기로 한곳은 을왕리에 있는 동해막국수집!

인천에 있는데 강원도 스러운 이름

11시오픈인데 우리가 20분정도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가 꽤많았다.
주말엔 여유 있게 가야할듯

주차는 가게앞에 꽤 많은자리가 있다.


동해막국수

다행히 아슬아슬하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다.

관광지라 당연히 가격대가 있을줄 알았는데 가격도 착하다!!

우린 메밀전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수육을시켰다

영롱한 메밀전

수육과 같이나온 저 빨간 명태식해!?가 정말 일품이었다 계속 생각나는맛

이건 포커스가 왜이럴까...
기본찬도 매우깔끔

진짜 가성비최고

개인적으로 아주 깔끔한맛
물막국수보다 비빔막국수를 추천한다
하나씩 먹는것도 괜찮긴하지만
비빔 막국수가 더 맛있었다!!

그래도 역시 여름엔 물막국수도 먹어줘야지

먹고 나왔는데 웨이팅이 엄청 많았다...

그리고 잠깐들린 을왕리 해수욕장

서울에서 생각보다 가까워서 종종 갈만한곳인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