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신림 특수부위 가성비 고깃집::인생고기

반응형

오랜만에 신림에 있는 고깃집에 가봤다!
신림에 사는데 신림에서 뭘 잘 안 먹는다..

 

위치

신림역 5번 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간판이 인생 고기 보인다!!

입구가 귀엽다ㅎㅎㅎ

다양한 특수부위가 있다
특수부위 모둠세트로 주문!!

거의 한 근인데(540g) 29000원이라니 가성비가 엄청 좋다.
예전 블로그를 보니 뽈살도 있었던 거 같은데 없어진 거 같다ㅜㅜ

양파절임과 파절임

파절임이 아주 맛있었다

기본찬으로 나온 무려 냉이가 들어간 된장국 같았다!! 냉이라니 신기하다.

소스도 꽤 많은 종류가 나온다.
가성비 맛집의 향기가 난다.

덜미살 항정살 등심덧살 세 종류의 부위가 나왔다.
요즘은 버섯에 가게 이름이 박혀 있는 게 트렌드인가 보다.

7시 이전에 도착하면 옛날 도시락이 서비스로 나온다!!
개꿀 꿀 정말 맛있었다.

신기하게 치즈 퐁듀도 있다.
멸치젓 같은 것도 있다.
뭔가 이것저것 많은데 맛도 좋아서 좋았다.

고기 굽굽 시작!!
가격도 저렴한데 맛까지 있다!!

마늘도 구워주고요
항정살이 먹고 싶었는데 항정살도 있고 아주 대만족

 

가격이 저렴해서 고기 질이 안 좋을까 걱정했는데

이 가격에 이런 고기를 먹을 수 있나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