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이태원 냉동삼겹살 맛집 :: 나리의집

반응형

 
이태원에가면 맨날 우사단고기만 가다가 친구 추천으로 처음 가본 나리의집!!

 간판부터 맛집의 냄새가 장난이 솔솔솔

메뉴는 냉동삼겹살 딱하나!!!
그리고 찌개류들이 있다

알짜배기 밑반찬!!
김치랑 무생채도 아주 꿀맛!!

고기 먹을때 빠질수 없는 기름장까지

그리고 나리의집 밑반찬의 하이라이트 파절임
간이 너무쌔지도 않고 딱좋았다
진짜 냉삼과의 캐미가 장난이아니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일단 둘이서 3인분 부터 시작이요
고기가 너무 얇지 않아서 좋았다

마늘도 쫌 올려주고!!
빨리 익어라~~!
냉삼은 빨리익어서 아주 좋다!!
쉴틈이 없다구요!!

다 익은 고기를 파절임이랑 같이 쌈싸 먹으면 정말 세상 행복한맛!!!

추가로 시킨 1인분
이정도 양이 1인분인가보다!

다먹고 술안주로 시킨 김치섞어찌개 찌개도 술이 술술들어가는맛ㅎㅎ

전체적으로 맛없는게 하나도 없는 맛집이었다!
대만족!!

 



#이태원냉동삼겹살 #한강진냉동삼겹살 #나리의집
#이태원냉삼 #한강진냉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