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논현 인생횟집 달맞이 입에서 살살녹는 삼치회!!

반응형

사실 작년에 갔던 곳인데 블로그를 안 하다가 갑자기 하나 써볼까 해서 급 써봄!!

진짜 인생 맛집이었기떄문에!! 

예전에 제주도에서예전에 제주도에서 삼치회를 진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서울에는 없나 찾아보다가
논현에 삼치회를 파는곳을 발견하고 바로 고고!!!

 

위치

신논현역 2번출구로 나와서 쫌만 걸어가면 달맞이 입구가 보인다!

 

 

 

메뉴판

 

조금 오래되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돔치돔치로 2개를 시켰던 걸로 기억한다

깔끔한 기본찬 백김치와 김 환상의 조합!

생고추냉이도 있다 가격이 5000원으로 조금 사악하다.

직접 갈아서 먹어야 하지만 하나 정도는 재미로 해서 먹어볼 만하다.

(맛도 있음)

회 등장!!

진짜 미친 비주얼이다

서울에서 삼치회를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했다.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았다.

영롱하다 영롱해

두께도 두툼하고 진짜 대만족!

아 그리고 같이 시킨 우니!

진짜 우니는 복불복이 심해서 맛없는 곳 가면 냄새나고 맛없는 곳도 많았는데 여기 우니는 정말 휴 말해 무엇

김에 싸 먹으면 정말 찰떡이었다.

 

서비스로 나온 육사시마

서비스인데 이렇게 주셔도 되나 할 정도로 맛있었다!

술이 술술

도미 머리 구이도 서비스... 

계속 나온다 서비스가..

심지어 고퀄리티로...

 

예약을 하고 갔어서 완전 단독 공간은 아니지만 우리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고

전체적으로 맛이 넘사벽이었다.

가성비가 와 엄청나다 할 수는 없지만

맛있는 회가 먹고 싶다 할 때 가면 좋을 거 같다!

결론은 대만족!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