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신림]4 Lines COFFEE & 2 Dots BAKERY 감성카페!

반응형
신림역 감성카페 4 Lines COFFEE & 2 Dots BAKERY

집에서 딩굴딩굴 거리다 급 카페에 왔다!??!!?

신림에 이런 분위기의 카페가 있다니 굉장히 낯설다...

신림역 4번 출구에서 쫌만 걸어가면 신림 분위기와 전혀 다른 4 Lines COFFEE & 2 Dots BAKERY 가 있다!!!
(신림에서 체인점 커피집 말고 갬성 갬성한 카페에 온건 처음...)


회전초밥집이 생각나는건 기분탓인가..
카페에 이런게 있는건 처음봤다 세상신기

카페가 막 넓은편은 아닌데 공간배치를 잘해놔서 꽤 많은 테이블이 있다(15테이블정도??? 2인석이 많다)

내가 앉은곳은 특이하게 자리위에 물품보관함도 있고, 안에 담요도 배치 돼 있었다!!!

메뉴판은 위와 같다.


빵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다


빵 설명도 수기로 써 놓으셨다.

(프린팅으로 된것도 많다.)

오픈 키친으로 돼있어서 커피 제조하는걸 구경 할 수도 있다.
특이하게 키친 바로옆에 바처럼 고객이 앉을수 있는 자리도 있다.

우린 마늘바게트 투닷츠 마약빵 왕버터 프레첼을 시켰다
(개인적으론 마늘바게트가 제일 맛있었다)

휴지 센스
이런 소소한 디테일들이 너무 좋다

신림역에서 그냥 조용히 커피한잔 시키고 볼일을보기 딱 좋은 카페인거 같다.


#신림카페 #신림디저트 #신림커피집 #신림감성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