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광화문] 광화문 화목식당 순대국맛집

반응형
2018년 마지막날 친구들이랑 후다닥 달리고 친구가 추천한 화목식당에 순대국을 뿌시러갔다

식당 입구부터 맛집의 냄새가 났다

맛집냄새가 나는 메뉴판
오늘의 선택은 당연 순대굿!!!

기본찬은 심플하다 깍두기 쌈장 세우젓
그리고 고추와 특이하게 생 파가 있었다

파가 기본찬으로 나오는 순대국집은 처음이었는데 너무 꿀맛이어서 갬동!!!

조금 수다를 떨고 있으니 보글보글 순대국 등장!!
냄새부터 장난없었다

특이하게 곱창이 아주많이 들어있었다
곱창최고!!!

맛은 진짜 여태까지 먹어본 순대국 중에 제일 맛있었다

보통 순대국보다 향이 강한편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거 같지만
내입맛엔 정말 최고의 순대국이었다!!

순대국을 먹으로 광화문에 가고 싶을 정도로 정말 맛난 순대국이었다

#광화문순대국맛집 #광화문순대국 #광화문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