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대흥/공덕역 찐 굴보쌈/순대국 맛집 한강서초순대국

반응형

오랜만에 진짜 찐 맛집을 발견했다!!

 

대흥/공덕역 굴보쌈/순대국 맛집 한강서초순대국

친구랑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로 해서 친구 추천 픽으로 공덕역에 있는 한강서초순대국에 굴보쌈을 뿌시러 갔다!

위치는 공덕역과 대흥역 사이에 있다.

(버스를 타고 가서 두 역 사이에 있는지 몰랐다.)

 

위치 서울 마포구 숭문길 20
전화번호 02-715-3324

 

저 멀리 간판이 보일 때부터 맛집의 느낌이 매우 강하게 느껴졌다!

바깥쪽에 혼자 저녁을 드시는 분들이 꽤 많았다.

 

와... 경력이 30년..!?

저건 언제 붙이신 걸까!!

메뉴판!

우린 굴보쌈(대)를 시켰다.

심플한 밑반찬!

쌈장, 통마늘, 고추, 깍두기!

보쌈을 시키면 순대국이 서비스로 나온다.

사진은 망했지만 와 진짜 인생 순대국이었다.

육수가 고기의 진한 맛이라 해야 하나? 고기 잡내가 아니라 진짜 진한 육수의 맛이었다!

보쌈이 나오기 도전에 이미 소주를 흡입... 소주를 안 마실 수가 없었다.

한 15분 즈음 기다리니 굴보쌈 등장!!

처음 보는 비주얼의 굴보쌈이었다.

견과류가 들어가 있는 굴보쌈은 처음 봤다.

맛은 뭐 말해 무엇.. 진짜 인생 맛집이다

김치는 겉절이 느낌 짜지도 맵지도 않고 아주 맛있었다!

 

보쌈고기는 야들야들 스타일은 아니고 살짝 빠싹 익힌 스타일이었다!

 

술도 그냥 편하게 꺼내먹으라하셔서 2시간도 안돼서 각 2병씩 하고 나왔다... 

아! 머리고기도 시켰는데 먹느라 바빠서 사진은 없지만 머리고기도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다!

아!! 그리고 순댓국은 다 먹으면 리필도 해주신다!

올해 먹은 음식점 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들 맛집이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거 같긴 하지만 나는 인생 순댓국이었다.... 

진짜 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