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선유도] 가성비 좋고 힙한 술집 :: 23평

반응형

잠들어 있던 블로그를 다시 끄적끄적해보려고 한다ㅎㅎ

땔감은 꽤 많이 모아뒀는데 언제 다 쓰련지..ㅎ

 

23평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08 2층
운영 시간 17:30 - 01:00  라스트오더 00:00시

 

친구랑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친구가 발견한 엄청 힙해 보이는 술집 23평

메뉴를 쓱 보고 바로 요기다!! 하고 호다닥 달려갔다!!

역에서 한 5분 정도만 걸어가면 23평이 보인다!

 

 

입구부터 힙함이 느껴진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9시 넘어서 방문했는데도 자리가 한자리 빼고 꽉 차 있었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별로 못 찍었다.

중앙에 신기한 구조의 테이블?이 하나 있다.

그 외에는 창가에 4 테이블 정도 있고

매장에도 3 테이블 정도로 공간이 꽤 넓었다.

 

메뉴판

메뉴판이 아주 귀엽다.

요런 디테일 아주 좋음!!

주류는 

소주는 only 참이슬!!

맥주는 생맥도 있고 병맥도 종류가 아주 많았다!

맥주 종류는 주기적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와인도 꽤 여러 종류를 팔고 있었다!

와인 콜키지도 병당 10000으로 나쁘지 않은 거 같다!

 

자리에 앉으면 요렇게 생긴 과자를 제공해 주신다.

엄청 달달구리하고 맛있었다!

그래서 메뉴 시키기도 전에 생맥부터 호다닥 주문!!

 

저녁을 못 먹어서 빨간 맛 오일 파스타, 23평 찹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배고파 죽을 뻔!!

빨간 맛 오일 파스타

특제소스로 만든 빨간맛 파스타
적당히 맵고 기존에 먹었던 파스타들이랑 다른 신기한 맛이었다.

음음 캡사이신의 매운맛이 아닌 뭔가 새로운 매운맛이었다.

(맛표현을 굉장히 못하는 편..)

반응형

23평 찹스테이크

부챗살과, 알감자 그리고 각종 야채가 들어가 있는 찹스테이크
새송이 버섯이 들어가 있었는데 찹스테이크와 새송이버섯의 조화가 아주 좋았다!
스테이크도 질기지 않고 훌륭!!

 

잔들도 다 23평으로 인쇄해서 만드신 거 같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해서 가게에 있는 동안 굉장히 기분 좋게 먹고 마셨다.

음식도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훌륭해서 자주 가게 될 거 같다.

재방문 의사 100%!!

그럼 이만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