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성수동/건대입구] 찐 맛집 메기 참게 민물매운탕:: 남한강민물매운탕

반응형

친구가 찐 매운탕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알고 보니 성수동에서 유명한 남한강민물매운탕이었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오고 백종원도 단골손님이라고 한다!!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 150
전화번호 : 02-464-7568
영업시간 : 11:30 ~ 22:30

건대입구역 과 성수역 딱 중간에 있어서 지하철역과는 거리가 쫌 있다!

번화가가 아니라서 오히려 좋았다.

우린 건대역에서 내려서 한 10분? 정도 걸어가니 간판이 보였다!

무려 백종원 16년 단골 맛집이라고 한다...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으면 맛은 말해 무엇 ㅎㅎ!

주말 저녁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한자리 있었다

내가 갔을 땐 10월이어서 밖에서도 먹을 수 있었는데 지금은 추워서 밖에선 못 먹을 거 같다

내부사진은 사람이 꽉 차 있어서 따로 안 찍었는데 그냥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좌식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다!

주문은 사람 수에 맞춰서 해야 했던 걸로 기억한다!

우린 메기 2 + 참게 2 매운탕을 주문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김치전과 동치미!!

민물매운탕이 나오기 전에 소주 한잔하기 딱 좋다!

기본찬들이 나오고 곧 매운탕도 등장!

빨리 먹고 싶다!

다 익혀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다!

양도 푸짐 내용물도 푸짐!!

국물이 진짜 엄청 진했다!

왜 사람들이 많은지 알 것 같은 맛!

튀김도 먹고 싶었는데 이날은 사람이 많아서 튀김은 안된다고 하셨다.. 아쉽

다음에 방문하면 튀김도 먹어봐야겠다!

마지막으로 살이 실한 참게!!

생각해보니 메기 사진을 전혀 안 찍었다....ㅎ

메기도 들어있습니다!!

진짜 깊은 맛의 민물매운탕이 먹고 싶을 때 남한강민물배운탕집 꼭 가보시길!!

아 가게가 엄청 바쁜데도 직원분들이 다 친절해서 더 좋았다!

여기도 진짜 찐 맛집이다! 대만족!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