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신당/청구 충무아트센트 가성비 최고 딱조아 횟집

반응형

옥댄버님의 레베카를 보고 회사 너무 먹고 싶어서 횟집을 찾다가 발견한 딱! 조아 회집!

(옥댄버님은 감동이었다)

 

신당/청구 충무아트센터 딱좋아 횟집!
위치 : 서울시 중구 다산로 207
전화번호 : 02 - 2234-1589

 

뮤지컬이 끝나고 시간이 오후 10시라 조금 늦게까지 하는 곳을 하다가 발견한 횟집!

신당역보다는 청구역에서 더 가깝다.

광어 + 우럭 + 스끼다시 + 매운탕 다해서 35000원이라니!

가격이 매우 착하다!!

바로 주문!

배가너무 고파요!!

주문하자마자 스끼다시와 밑반찬이 나오기 시작한다!

이땐 몰랐지 스끼다시가 엄청 많다는 걸..

미역국 먹자마자 와... 맛있다!!

여기 맛집이겠구나 하는 생각이 바로 들었다.

회는 역시 막장이 진리~~!

 

바싹 구워진 생선구이 삼치인가? 고등어인가?

잘 모르겠다.

이어서 줄줄이 나오는 스끼다시들!

소자를 시켜서 2개씩 나오는 거 같다!

스끼다시하면 빠질 수 있는 콘치즈도 등장!

이어서 나온 석화! 해산물 쪼렙이라 친구가 다 먹음!

친구 피셜 아주 맛있다고 함 ㅎㅎ

쉴 틈 없이 스끼다시가 나온다!

회가 나오기 도전에 배가 부를 지경 ㅎㅎ

물회도 등장!

소주를 부르는 맛!

진짜 뭐가 계속 나온다!

반응형

드디어 나온 회!

회의 양은 많지 않다!

회는 양보다 질인가 보다 ㅎㅎㅎ

그래도 스끼다시 퀄리티가 좋아서 기분 좋게 먹었다. 

마지막 스끼다시!

 

이후에 매운탕도 먹고 생선구이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술과 함께 기억에서 사라졌다고 한다....ㅎㅎ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정말 좋은 좋아 회 집이었다!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