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nning/대회 후기

[뉴레이스]2015 뉴레이스 서울 후기

반응형

드디어 뉴레이스 서울 !! 2015년 첫대회를 뛰었다 ㅋㅋㅋㅋㅋ 


올해 첫 브랜드 대회인 만큼 인기가 엄청 많았다..

참가 신청 45초만에 2만명이 마감되는 어마어마한...





2013년 노홍철 2014년 정준하에 이어 2015년에는 하하가 사회를 보았다.

뉴발은 무한도전 멤버를 참 좋아하나보다. 





정말 사람이 많다..

브랜드 대회는 걷는 사람이 많았던 기억때문에 무조건 앞으로 가야겠다는 생각뿐이였다




정말 많다.. ㅎ




운좋게 자리를 잘잡아서 별 어려움 없이 앞에서 레이스를 시작할수 있었다.

항상 대회를 뛸때마다 초반 1~2km에서 항상 속도가 너무 안나와서 이번에는 나름 일찍 도착해서 스트레칭과 웜업도 여태까지 대회중에 젤 오래 했다 ㅎㅎ





분명 대회가 끝나고 나면 사진찍는 사람들이 엄청 많을꺼 같아서 대회 시작전에 한장 ㅎㅎ


드디어 대회 시작 다행히 비도 안오고 아주 편하게 뛸 수 있었다.


엘사, 슈렉, 킹스맨 등 다양한 코스프레가 있었지만 죽어라 뛰느라 구경할 시간이 없었다..ㅋㅋ


항상 뛰고 나면 하는 후회지만 조금더 빨리 뛸 걸 하는 후회가 오늘도 역시... 내심 속으로는 45분 언더를 해볼까 했지만, 처음 1km뛰고 47분에 들어오기로..ㅋ

 


다행히도 이번에도 마지막 대회였던 손기정 대회보다 조금 기록 단축에 성공!!


개인적으로 뉴발란스가 대회 운영이 가장 맘에든다 이것 저것 기념품도 많이주고 ㅎ


애프터 콘서트를 기다리는데 비가 쏟아지기 시작 다행히 뉴발란스에서 우비를 제공해서 우비를 쓰고 애프트 콘서트를 관람했다.




지누션 형님들이 많이 피곤하신가보다 신곡 노래 가사를 잊어버리신 션 님 ㅎㅎ







에일리 최고 에일리 짱짱


말이 필요 없다 에일리 최고 녹는다녹아



마지막은 하하와 스컬





내년에도 뉴레이스에 꼭 참가하고 싶다!










뉴발란스는 다양한 기부 이벤트가 많아서 참 좋은거 같다..

맨날 켜놓고 끄는걸 까먹어서.. 시간이.... 20시간 ㅎㅎ 기부도하고 달리기도하고 일석이조! 

아쉽게 이벤트 당첨은 하나도 안됨 ㅜㅜ


올해는 완주 기념품으로 뉴발란스 양말과 쿨스카프를 주었습니다.


작년 이벤트 리워드 상품은 물통이였는데 올해는 LED암밴드!!


마지막으로 작년 전체 평균 기록인 1시간10분49초 돌파하면 기부진행과 동시에 전원에게 리워드 상품인 뉴발란스 LED암밴드 미션에 성공 해서 LED암밴드까지 받을수 있게 됨 아싸아싸 !! 뉴발란스 최고!

 

http://nbsports.tistory.com/1037


 
혹시 기록 조회와 순위를 확인하고 싶으신분은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면 확인 가능하다!
(등수는 성별 순위라는데 잘모르겠음)

https://www.newraceseoul.com:40009/nb_record/record_search.html

728x90
반응형

'Running > 대회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중앙마라톤]2015년 서울중앙마라톤 후기  (4) 201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