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종로3가]종로3가 굴보쌈 삼해집

반응형

11월 3일 급 약속을 잡고 종로 3가 삼해집에 다녀왔습니다.


종로 3가 14, 15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걸으면 종로3가에서 유명한 보쌈 골목이 있습니다!!



저희는 보쌈골목중에 항상 '삼해집' 굴보쌈을 즐겨 찾습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줄이 많았습니다...

굴보쌈집에 종종 가는데 이렇게 줄이 많았던 적은 처음이였던거 같습니다..

다행히 얼마 기다리지 않아 자리가 생겨서 입장!!




기본찬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깍두기, 마늘, 고추, 쌈장, 초장, 새우젓 입니다.

뭐 고기만 맛있으면 되지 많은 반찬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ㅎㅎ



싱싱한 배추잎과 상추도 나온답니다.



저희는 굴보쌈 大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고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ㅎㅎ

보쌈의 맛은 역시 정말 변함 없이 맛있었습니다.

굴은 제가 잘 못먹어서 그냥 맛이 어떤가 초장을 듬뿍 찍어서 한두개만 먹었는데 굴을 조아하는 형 말로는

맛있다고 하네요 ... ㅎㅎ




종로3가 보쌈 골목의 가장 특징은 바로바로 서비스로 나오는 감자탕 이랍니다!

심지어 감자탕은 무한리필! 입니다.

뼈에 고기도 기대 이상으로 많고 국물 맛도 괜찮아서 보쌈과 함께 먹으면 정말 소주가 홀짝홀짝 잘 넘어 갑니다.. ㅎㅎ

원래 고기를 추가해서 더 먹으려고 했지만 이날따라 손님이 많아서 고기가 다떨어져서 새로 삶는데 조금 시간이 걸린다고 해서 

아쉽게 그냥 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