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nning/달리기코스

[달리기 코스] 신용산역 &용양봉저정공원 & 용산철길 & 한강대교 달리기!

반응형

오랜만에 달리기 코스를 끄적끄적해봐야지

예전에 한번 올렸던 코스인데 코스를 짧게 변경해서 다시 한번 포스팅!

신용산역 1,5,6번 출구 쪽에 물품보관함이 있다.

물품보관함은 그렇게 크지 않고 우리가 짐을 넣을 땐 2자리가 남아있었다!

짐 보관을 하고 2번 출구로 나와서 간단하게 몸을 풀고 한강대교로 출발!

한강대교까지는 쭈욱 직진 코스지만 보행자가 다니는 도보이기 때문에 안전에 유의해서 뛰어야 한다!

(중간중간 신호가 있어서 쉬면서 뛸 수 있다.)

 

1킬로 정도 쭈욱 뛰어가면 한강대교가 보인다!

노들섬 방향으로 계속 뛰어간다!

뛰면서 핸드폰으로 사진 찍지 마세요 :)

연휴 시작 날이라 6시에 모여서 6시 20분쯤 출발했던 거 같다

하늘이 열 일 중이다.

다리를 건널 때는 매번 기분이 좋다!

한강 최고!!

한강대교 건너는중 ㅎㅎ

.

한강대교를 건너자마자 신호를 건너서 왼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용양봉조정공원 입구가 보인다!

살짝 전망대를 향해 올라가야 한다!

친구들 미안...ㅎㅎ :)

반응형

남산 방향

여의도 방향

오른쪽을 보면 잠실타워도 보이는데 사진을 안 찍었다!

야경이 정말 예쁜 곳인데 너무 일찍 도착해서 노을만 보고 돌아왔다.

야경사진은 여기에 ㅎㅎ

https://taesikman1.tistory.com/96?category=485337 

 

[달리기 코스] 용양봉저정공원 & 용산철길 & 한강 달리기

올해 5월에 뛰었던 코스! 엄청 좋았던 코스라 기억을 되살려서 끄적끄적!! 용양봉저정공원 & 용산철길 & 한강 달리기 코스 : 용산역 > 한강대교 > 동작대교 > 용양봉저정공원 > 용산철길 > 용산역

taesikman1.tistory.com

잠시 멍 때리다 이제 용산 철길을 향해 고고!

이날 하늘은 저어어엉말 예뻤다!

 

요리조리 주택가라 조용조용 뛰어가야 한다.

(다음엔 큰길로 가야겠다.)

호다닥 빨리 가자!!

배가 고프다고!!

단사 하나 호다닥 찍고 다시 용산역으로 가면 끝!

용산역에서 음식점까지 다시 뛰어가느라 거리가 더나왔다...ㅎㅎ

코스 : 신용산역-한강대교-용양봉근린공원-용산철길-신용산역

약 5.5~6km 코스!

예쁜 야경과 한강이 보고 싶다면 매우 추천하는 코스!

 

다른 달리기 코스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2021.10.08 - [Running/달리기코스] - [달리기 코스] 서울 달리기 코스 모음!!

 

[달리기 코스] 서울 달리기 코스 모음!!

서울에서 내가 달린 코스를 끄적끄적 기록해보기로 했다!! 잠실 석촌호수 달리기 코스 2021.10.06 - [Running/달리기 코스] - [달리기 코스] 잠실 석촌호수 달리기 [달리기 코스] 잠실 석촌호수 달리기

taesikman1.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