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 뭐봤더라

[영화 / 영화관] 악인전

반응형

티스토리에도 내가 본 영화들 리뷰?는 아니지만 그냥 무슨 영화를 봤나 간단하게 적어 놓기로 했다.

나는 김혜수, 류준열, 마동석 등등 내가 좋아하는 배우가 나오는 영화는 웬만하면 꼭 챙겨본다.

그래서 오늘은 악익전을 봤다.

사실 별 기대 안하고 영화관에 가서 봤는데 오...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주연, 조연 배우들 연기도 좋고 그냥 삼류 영화일 줄 알았는데 그런 영화는 아니었다.

사실 영화관에서 영화 보면 보통 다 재미있게 보는 편이다.

보고 나서 돈이 아깝다, 돈 내고 볼만하다 이 정도 차이?

악인전은 돈 내고 봐도 돈이 아깝지는 않을 거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