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구디] 구로디지털단지 최우영스시 장대하초밥, 참치뱃살초밥 !

반응형


10월 어느날 점심시간에 초밥 파티가 열려서


회사근처 구디 최우영스시에 다녀왔다.



최우영스시는 모든 초밥이 접시당 1800원으로 동일하다 !! 가성비 최고!!


특수부위는 접시당 1피스

보통 초밥은 접시당 2피스씩 들어있다.



일단 흡입하기전 기본세팅을 간단하게!

(와사비사랑!!)



가기전부터 친구가 최우영스시가면 무조건 꼭 대하장초밥 부터 먹어보라고 해서 첫 접시는 대하장 초밥으로!


왜 크기도 크고 살도 탱탱하고 친구가 왜그렇게 추천 했는지 알수 있었다!!

최우영스시가면 꼭 먹어보시길 추천 합니다!!




육회군함도 있길래 신기해서 한접시 먹어 봤다!


생각보다 먹을만 함 ㅋㅋㅋ



어딜가든 꼭 먹게 되는 연어초밥


역시 먹을만함~~!! 




장어초밥


장어초밥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최우영스시에서 1피스 짜리는 다 맛있길래 먹어본 장어초밥!!


여태까지 먹어봤던 장어 초밥중에 제일 맛있었다!!


강력추천!!

(2피스짜리와 1피스 짜리 장어초밥이있는데 1피스짜리로 드셔보시길 추천)



연어롤~~


양이 정말 많다 !!

맛도 그럭저럭 괜찮다!



꽃등심초밥


개인적으로 고기가 조금 질겨서 살짝 실망했다..




훈제연어초밥


최우영스시의 1피스짜리 초밥은 거의다 진리다

이왕 드실꺼 1피스짜리들로 다드셔보시길 추천!!




참치초밥

참치대밧살초밥 참치가 입에서 녹는다 대박!!



마지막으로 먹은 황새치 뱃살 초밥..


사실 참치뱃살인줄 알고 먹었는데..


음음 내입맛엔 안맛았다... 마지막 초밥인데 아쉽...



점심시간이 11시 30분이라 대기 없이 들어갔는데 조금 시간이 지나니 대기자들이 꽤 많았다


점심시간에 가려면 조금 일찍 출발해야 할거 같다.





친구 추천대로 회가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다.

특히 1피스 짜리 초밥들은 굉장히 맛있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밥은 그냥 기계로 만드는거 같아서 아쉬웠다.. 

그래도 회전초밥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가격대비 엄청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