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방

[구디] 구디 미쓰족발

반응형



2016년 7월 21일 구로디지털단지역 미쓰 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막국수가 엄청나게 떙겨서 막국수와 가장 잘어울리는 족발집에 다녀왔습니다.

(족발보다 막국수가 더 먹고싶어서 족발집을....ㅎㅎ)



일단 가볍게 반반 족발과 메말 쟁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반반족발은 오리지날 족발 + 깻잎 불족발이 나옵니다.


족발이 나왔는데 깻잎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살짝 당황했습니다.

(퇴근하고 바로 갔는데도 손님이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음식에 떡이 들어가 있는걸 엄청 좋아하는데 불족발에 떡볶이 떡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ㅎㅎ



족발, 불족발 모두 배가 고파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불족발은 술안주로 제격인거 같습니다!!




기본찬도 깔끔합니다

요즘 생마늘에 푹 빠져있어서 엄청 먹었는데,

가끔씩 엄청 매운 생마늘이 섞여있으니 조심하세요!



기본으로 나온건지 서비스인지 잘 기억이 안나지만..

샐러드도 나옵니다.

제 입맛에는 소스 간이 너무 강했었습니다...



같이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 묵사발입니다.

처음에는 양이 꽤 많이있었는데 이미 다 먹고 사진을 찍어서 텅텅 비어있네요..

묵사발 역시 제입맛에는 간이 너무 강했던거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제가 제일 기대하고 먹고싶었던 막국수입니다.

비쥬얼도 괜찮고 맛도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같이간 친구에게 사진을 받았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기본찬들이 간이 강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족발과 막국수는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술먹기에는 정말 최고였던거 같습니다!!

(이날 모두 술에 취해서....흑흑...다음날 숙취로 엄청 고생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