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산책]여의도 한강공원 산책

반응형

2015년 10월 30일 


퇴근후에 여의도 할머니 댁에 갈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여의도 공원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에 내리시면 바로 여의도 한강공원에 갈 수 있습니다~


이제 입김도 나고 정말 겨울이 성큼성큼 다가오고 있는거 같아요.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 불금이라 그런건지 여의도 한강공원에 사람이 거의 없네요..

이렇게 사람이 없는건 처음 본거 같습니다.


뭔가 사진이 굉장히 맘에 들게 찍혔습니다 ㅎㅎ

한강의 야경은 생각보다 정말 괜찮았습니다~

옷을 너무 얇게 입고와서 구경보다는 빨리 할머니 댁에 가야겠다는 생각이 더 커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ㅎ



요즘 카메라 때문에 아이폰 6s를 사고 싶은 생각이 많이듭니다 ^^;;

(얼마전에 떡볶이 국물에 폰을 빠트려 고장이나서... 지금은 옛날에쓰던 3g 폰을 쓰고 있습니다 흑흑..)



불금이라 그런건지 날이 추워서 그런건지 산책하시는 분들도,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거의 없습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한강에서 돗자리 깔고 맥주한잔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확실히 이제 겨울이 온거 같습니다 ㅎ



괴물 동상? 앞에 노래를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노래를 정말 잘하셨는데 좀 오래 듣다 오고 싶었지만 너무 추워서 조금 듣디 발걸음을 다시 옮겼습니다 ㅎ



저 멀리 남산도 보이네요 ㅎㅎ



유람선 근처에 거의 도착했을 즈음 유람선을 타려는건지 그냥 달리고 싶으셨던건지 외국인 관광객 분들이

정말 우르르 뛰어 오셔서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아마 유람선을 타러 오신거겠죠??



날씨는 추웠지만 오랜만에 한강을 걸어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책] 보라매공원  (2) 2015.11.15
[신림 도림천]2015.05.24 도림천 -> 안양천 -> 여의도  (2) 2015.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