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nning/Running 잡동사니

[중앙서울마라톤] 중앙서울마라톤 패키지 도착!

반응형

2015 10 15


달리기를 시작한지 1년이 조금 지난거 같습니다.

고민고민하다 신청 마지막날 올 가을 중앙서울마라톤 으로 첫 42.195km에 도전 하기 마음 먹고 신청을 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중앙마라톤 패키지가 오늘 퇴근하고 오니 집에 도착했습니다.

온다는 연락도 따로 없어서 기대도 전혀 안하고 있었기 떄문에 뭔가 더 기분 좋은 택배였습니다ㅎㅎ



중앙마라톤 안내책자입니다.

대회 개요, 유의사항, 코스도, 페이스 차트, 코스분석 등 다양한 중앙서울마라톤 정보가 들어있습니다.



첫번째 기념품은 뉴발란스 카프가드 입니다.

전 종아리가 굵은편이라 착용할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ㅜㅜ

(처음에 사이즈가 너무 작아 보여서 팔토시인줄 착각했습니다.

착용해보니 신축성이 좋아서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연습할때 한번 착용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파란색 긴팔 뉴발란스 티셔츠 입니다.



티셔츠와 카프가드 입니다.

긴팔 운동복은 따로 산게 별로 없었는데 이제 날도 추워졌으니 종종 입고 뛸 것 같습니다 ^^



중앙서울마라톤 배번입니다~~

저는 첫출전이라 D 그룹에서 출발 하게 되었습니다.

목표는 SUB-4인데 과연 할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풀코스 배번표는 신기한게 신청할때 비상연락망 같은걸 하나 적었었는데 배번에 비상연락망이 적혀 있네요...

만약에 사태에 대비해서 적혀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한 중앙서울마라톤 패키지 였습니다.

춘천마라톤은 다음주

중앙마라톤은 다다음주네요 모두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꼭 부상 없이 원하시는 기록 달성하세요~~


728x90
반응형

'Running > Running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ZUNO]MIZUNO WAVE RIDER 19 OSAKA  (4) 2015.10.19
마라톤 풀코스 페이스 차트  (0) 2015.10.10